센터에 바란다

오리발 수업 문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연 (ljy4936) 댓글 1건 조회 17회 작성일 26-06-26 17:27

본문

7월 수영강습 신규등록한 회원입니다.
오리발 수업을 무슨 요일에 진행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수고하세요.

댓글목록

관*자님의 댓글

관*자 작성일

안녕하세요. 부산진구 국민체육센터입니다

시간대 마다 조금씩 다르긴 하지만

19시 수영 기준 초급반,중급반 - 화,목 고급반-목 오리발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