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발 수업 문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연 (ljy4936) 댓글 1건 조회 17회 작성일 26-06-26 17:27본문
7월 수영강습 신규등록한 회원입니다.
오리발 수업을 무슨 요일에 진행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수고하세요.
오리발 수업을 무슨 요일에 진행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수고하세요.
댓글목록
관*자님의 댓글
관*자 작성일
안녕하세요. 부산진구 국민체육센터입니다
시간대 마다 조금씩 다르긴 하지만
19시 수영 기준 초급반,중급반 - 화,목 고급반-목 오리발 진행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