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소리(민원)

주말 자유수영 와서 기분이 나쁘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정 (iris0852) 댓글 1건 조회 165회 작성일 25-04-27 16:18

본문

오늘 2시 자유수영을 와서 고급레인에서 자유형 5바퀴를 천천히 돌고 있었습니다.
제 뒤에는 딸이 따라오고 있었고 저보다 속도가 빨라 바짝 따라오고 있었어요.
가드분께서 오셔서 속도를 천천히 도시는것 같은데 민원이 있어 중급레인으로 옮겨달라고 하셨어요.
저는 수영 고급반 회원이며 어리둥절해하니 고급레인에 속도를 내는 분들이 이용가능하며 이런 민원이 있었다고 안내한다고 하셨어요.
제뒤에 딸이 바짝 붙어와서 정체된다 생각하고 옮겨달라 하신것 같은데 딸이라고 얘기드렸고 당장 옮기라는건 아니다 말을 바꾸시더군요.
고급레인에서 속도 내는분 아무도 없었고 기분이 많이 나빴습니다.
고급레인에서 장거리 도는데 얼마나 속도를 내서 수영하란건지도 모르겠고 중급이 고급레인에서 수영한건도 아니고 다른사람에게 피해준것도 없었습니다.
중급레인은 서계신분도 많고 속도가 늦어 장거리하기가 힘듭니다.
주말수영 와서 기분만 언잖아졌네요.

댓글목록

관*자님의 댓글

관*자 작성일

저희 부산진구 국민체육센터에 관심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자유수영 시간 동안 수영장 안전과 질서 유지는 안전요원의 중요한 임무입니다.
레인 분류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같은 레인을 이용하는 다른 회원들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행동(예: 느린 속도로 인한 정체, 수영 중 잦은 정지, 역주행, 다이빙, 양팔 접영 등 위험 요소)을 하는 경우 레인 이동을 권유해 드리고 있습니다.
특히, 안전요원은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자 위험 요소가 발생하기 전에 '선조치'를 원칙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만, 선조치 과정에서 일부 회원님들께 불편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는 것으로 파악하고 있으며, 앞으로는 보다 유연하고 신중하게 상황을 판단하여 대응할 수 있도록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또한, 현재 레인 운영 기준이나 상황에 따라 레인 변경 여부는 탄력적으로 적용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세부적인 사항은 관리자와 안전요원이 함께 논의하여 보다 원활하고 안전한 자유수영 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